반응형

회의록은 회사나 단체에서 회의 참석자들이 제시된 과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거나

 

문제의 해결 방법을 모색하는 과정을 기록하여 보존하는 서류를 말합니다.

 

회의록은 회의에서 토의된 중요한 내용과 결정된 사항들을 적절한 형식을

 

갖추어 정확하게 기록해야 하는 문서입니다.

 

회의의 결과로 작성한 회의록을 통하여 주요 결정사항 및 진행사항을 정리하여 관련

 

부서에 전달하거나 상부에 보고할 수 있으므로 체계적인 작성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회의록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사항은 회의의 회의일시, 회의장소, 참석자, 핵심 안건과

 

그 안건에서 나온 결론, 회의 후 실행해야 할 행동과 스케줄, 작성자에 관한 정보입니다.

 

회의록의 주요 구성요소

 

① 회의제목, 날짜, 시간, 장소
② 참석자 명단
③ 전 회의록 승인 내용
④ 주요안건
⑤ 회의내용
⑥ 채택사항과 유보사항
⑦ 향후일정
⑧ 수신처란(타부서 배포가 필요할 경우)

 

회의록 워드 양식 .doc
0.03MB
회의록 한글 양식.hwp
0.01MB
회의록 엑셀 양식.xls
0.02MB

 

 

 

회의록 양식2

 

회의록 엑셀 양식2.xls
0.01MB
회의록 워드 양식2.doc
0.02MB
회의록 한글 양식2.hwp
0.01MB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