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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서란 기업과 거래처에 관한 거래사항을 작성하는 문서를 말합니다.
물품에 대한 거래 시 필수적인 계약사항이나 필요한 자재 주문 시 여러 가지
형태로 작성되기도 합니다.
회사마다 정해진 양식이 틀릴수 있으므로 수정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처음 거래 시에는 계약문서를 작성 하여야 하고 수시로 거래하는 기업은
발주서만 작성해도 무방합니다.
추후 문제 발생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계약서는 꼭 작성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작성팁
• 발주처와 수주처에 대한 사항을 작성합니다.
• 발주 내용에 관한 납품 사항을 기입하도록 합니다.
• 물품명에 대한 규격, 단위, 수량, 단가, 금액 등을 빠짐없이 기입하여 거래처와 오류가 없도록 합니다.
• 물품 작업 시 기타 사항이나 지시사항에 대하여 지시사항 란에 작성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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