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 결산 보고서란 기업이나 단체에서 년 단위로 총수입, 지출, 잔액현황을

보고하는 문서입니다.

연말 결산보고서를 작성할 때에는 예산항목에 따라 수입예산, 수입총계,

수입예산 대비 수입을 계산하여 기재할 수 있으며, 지출항목에 따라 지출예산,

지출총계, 지출예산 대비지출을 계산하여 기재할 수 있습니다.

예산편성과 지출편성의 총계를 계산하여 잔액총계를 기재할 수 있습니다.

연말 결산보고서는 총 수입, 지출, 잔액현황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 다음

예산편성 및 지출편성에 중요한 기초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표 형식으로 수입 및 지출항목을 구분하여 기재하면 한 눈에 결산현황을

파악하기 쉽습니다.

계정항목별로 구분하여 총 수입과 지출을 비교하여 총 잔액을 파악하기 쉽게

작성하여야 합니다.

통장 별 잔액현황을 기재하여 실재 잔액현황을 증명하는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수입과 지출내역은 별도로 첨부하고 내역이 많을 경우,

소계금액을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말결산보고서 한글 양식.hwp
0.01MB

 

 

연말결산 보고서 워드양식.doc
0.10MB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