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제한됨에 따라 제주도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주도의 축제 정보를 검색하다 좋은 정보인것 같아 퍼왔습니다.

출처는 제주시청 홈페이지 관광정보입니다.

제주도 여행가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에 위치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제주도민과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보다 나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또 힐링의 공간이 되고자 오는 4월 1일부터 휴애리 수국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1 휴애리 수국축제는 정성스럽게 키운 다양한 수국을 온실, 수국정원, 수국오름 등 공원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어 제주도민과 상춘객에게 인기가 좋은 제주 대표 봄 축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별히 올해 새로 마련된 온실에서 다양한 수국을 올 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유럽수국까지 준비하여 늦여름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전년도 보다 더 풍성하게 준비될 이번 휴애리 수국축제는 신혼여행,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인정받은 제주여행의 필수 코스이다. 휴애리 관계자에 따르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수국포토존 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휴애리 양지선 대표는 “제주를 사랑하는 도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풍성하고 아름다운 수국을 정성껏 가꾸고 보살펴 왔다”며 “특별히 올해는 새로 마련된 온실 안에서도 수국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휴애리는 여러 해 전부터 지역사회 환원 차원에서 제주도내 장애인단체, 보육원, 양로원 등은 축제 때마다 무료입장(사전예약 필수)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민과 관광객 가운데 3자녀이상(소인, 청소년) 입장료 50%할인행사를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자세히주소전화번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신례리, 휴애리)
064-732-211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