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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10 제어판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에서 컴퓨터 변경내용에 대한 알림조건을

'알리지 않음'으로 수정하여도 원래대로 변경되거나 또는 그 반대로 항상 알림으로 설정했으나

알리지않음으로 자동으로 변경되는 경우  해결 방법입니다.

 

작업 방법 1. 로컬 보안 정책 (Windows 10 Pro 버전일 경우 적용)

  1. 단축키 [Windows+R] 을 눌러 실행창 연다음 secpol.msc 입력
  2. 아래의 창이 뜨면 [보안설정->로컬정책->보안옵션] 으로 이동




  3. 총 4개의 설정 변경 적용
    a. 사용자 계정 컨트롤:  응용 프르그램 설치할 때 권한 상승 확인-사용안함
    b. 사용자 계정 컨트롤: 관리 승인 모드에서 모든 관리자 실행-사용안함
    c. 사용자 계정 컨트롤: 보안 위치에 설정된 UIAccess 응용 프로그램만 권한 상승-사용안함
    d. 사용자 계정 컨트롤: 유효성 검사를 통과한 서명된 실행 파일만 권한 상승-사용안함
  4. 시스템 재시작

작업 방법 2. 새 계정 만들기 (모든 버전 적용 가능)


위의 작업 방법 1 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새계정을 만들어 설정 적용을 해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 보십시오.

  1. [윈도우 로고 +I]을 누르고 설정 창이 뜨면 "PC설정변경 > 계정" 클릭 합니다.
  2. "다른 계정 > 계정 추가" 를 클릭 합니다.
  3. 절차에 따라 새 계정을 생성 합니다.
  4. [윈도우 키+R]을 누르고 control 입력 합니다.
  5. 제어판이 뜨면 "사용자 계정- 다른 계정 관리"를 클릭하고 새로 생성한 계정을 선택하여 계정 유형 변경을 클릭 합니다.
  6. 관리자로 변경 합니다. 
  7. 완료되면 새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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