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WinToFlash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만족하는 부팅 가능한 USB 생성을 위한 강력한 앱입니다.

 

모든 장치의 부팅 가능한 USB에서 Windows 설치

WinToFlash는 XP에서 10까지, Home에서 Ultimate, 32비트 또는 64비트까지 모든 최신 Windows 데스크톱 및 서버 제품군 설정으로 부팅 가능한 USB를 만듭니다. 버그가 있는 하드웨어에 문제가 있는 경우 WinToFlash는 수많은 미세 조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멀티부트 부팅 USB용 ISO 자동 다운로드

WinToFlash는 인터넷에서 멀티부트 부팅 USB용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하드 드라이브에 캐시하고, USB를 포맷하고, 부트로더를 설치하고, 부팅 선택 메뉴를 생성하고, 완전히 자동으로 파일 시스템에 오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멀티부트 부팅 USB 생성

부팅 가능한 단일 USB 드라이브에 10가지 다른 Windows 버전, 라이브 Linux, 오프라인 바이러스 백신 및 복구 라이브 CD는 어떻습니까?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USB 드라이브에 부팅 가능한 항목이 무제한인 멀티부팅 가능한 USB를 만듭니다. WinToFlash는 Windows Vista에서 Windows 10까지 모든 Windows에서 멀티부트 부팅 USB 드라이브 생성을 지원합니다.

부팅 가능한 USB에서 완전한 기능의 Windows 실행

WinToFlash는 부팅 가능한 외부 USB 플래시 또는 하드 드라이브에 완전한 기능의 Windows 운영 체제를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Windows To Go 생성기입니다.

UEFI 부팅

BIOS 대신 최신 UEFI가 있는 새 PC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WinToFlash는 UEFI로 부팅하는 데 필요한 모든 파일이 포함된 부팅 가능한 USB를 만듭니다.

 

이 프로그램은 누구나 사용가능한 프리웨어이며 좀 더 고급 기능을 원하실 경우

홈 / 프로페셔널 / 비지니스 버전을 구입하셔야됩니다.

 

제작사 홈페이지

http://wintoflash.com/home/en/

 

제작사 다운로드 링크

https://downloadserver1.wintoflash.com/distributions/Novicorp%20WinToFlash%20Lite%20%5BThe%20Bootable%20USB%20Creator%5D%201.13.0000%20Setup.exe

 

Novicorp WinToFlash Lite 1.13.exe
9.12MB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