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DATA SSD 나 외장하드가 고장났을 경우 무상AS기간을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무상기간이 남았을 경우 아래페이지에서 AS센터주소로 택배로

발송하시면 됩니다.

택배발송시에는 불량증상과 성함, 연락처 등을 기재해서 발송하면 됩니다.

https://corp.adata.com/kr/support/phone

 

ADATA 소비자

ADATA의 DRAM 모듈,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외부 스토리지 제품, 보조 배터리 등을 만나 보세요.

corp.adata.com

 

보증기간 조회 방법은 아래 사이트에 들어간 후 아래 사진과 같이

Warranty Information을 클릭 후 Warranty Check를 클릭합니다.

https://www.adata.com/kr/support/consumer?tab=warranty

 

ADATA

Support

www.adata.com

그리고 제품 일련번호란에는 SSD / 외장하드에 붙어있는 스티커에서

WARRANTY CODE항목을 붙여넣고 인증코드(캡챠코드)를 적으신 후

제출을 클릭하면 됩니다.

아래사진은 SSD의 스티커 사진입니다.

스티커 중간쯤의 WARRANTY CODE를 입력하면 됩니다.

외장하드디스크의 경우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SSD 및 외장하드의 보증기간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